
배현진 의원, "대한민국 체육 100년, 국민과 함께 할 백년" 국회 사진전시회 개최 |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배현진 의원(국민의힘, 송파을) |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배현진 의원(국민의힘, 송파을)은 11월 26일(목) 오전 11시 국회의원회관 2층 로비에서 「대한민국 체육 100년 사진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진전시회에서는 대한민국 체육 100년을 맞아 지난 100년의 체육 역사를 상징하고 기념이 될 사진 100점을 선정하여 전시하고, 대한민국을 빛낸 체육인을 초청하여 기념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전시회 개회식은 11시에 대한민국 체육 100년 홍보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행사가 진행되며, 국회 코로나 방역대책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사진전시회에는 세계최초 히말라야 16좌 완등을 달성한 2019년 스포츠영웅 엄홍길휴먼재단 엄홍길 대표를 비롯하여, IMF 당시 투혼의 맨발샷으로 온 국민을 울린 박세리 선수, 런던올림픽 탁구 은메달리스트인 유승민 IOC 위원 등 한국체육을 빛낸 체육인들이 함께 참여하여 행사를 빛내줄 것으로 기대한다.
배현진 의원, “대한민국 체육 100년의 역사가 담긴 이번 사진전시회가 한국체육의 역사와 의미를 다시 한번 재조명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래”,“앞으로 국민과 함께할 활기찬 미래 100년, 스포츠로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는데 저 역시 의정활동으로 최선을 다해 뒷받침 할 것”이라고 밝혔다.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