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사랑의열매, 예천군 나눔리더 8인 단체가입식 개최 |
|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 이하 경북 사랑의열매)는 지난 22일(화) 예천군청 본관 군수실에서 나눔리더 단체가입식 및 인증패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오늘(24일)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동 예천군수, 손병일 경북모금회 사무처장, 신규 나눔리더 8인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사랑의열매에서 운영하는 나눔리더는 일정 금액 이상을 기부한 개인에게 ‘나눔리더’ 인증을 부여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프로그램이다. 나눔리더는 100만 원 이상을 일시 또는 약정으로 기부한 개인에게 인증패와 명패를 제공하며, 사랑의열매 공식 매체에 기부자 명단을 등재한다.
이번에 나눔리더로 새롭게 가입한 8인은 ▲유성토건㈜ 원준석 대표 ▲해인종합상사 황지훈 대표 ▲신화고물나라 이신영 대표 ▲예천군청 사회복지과 최재동 과장 ▲개인 기부자 장경숙 , 이영실 , 김종순 , 박장우 4인이다.
손병일 경북 모금회 사무처장은 "예천군에서 8인의 나눔리더들이 함께 뜻을 모아 단체로 가입해 주신 것은 지역 나눔 문화에 큰 울림을 주는 일이며, 예천군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 사회 전반으로 확산해 많은 이웃들에게 희망이 전해지길 바란다. 경북모금회도 이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소외된 이웃을 위한 든든한 다리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