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무도서관 달밤인문학 2월 강의 ‘똑똑똑! 독서처방 받으러 왔습니다.’ 운영 |
-관내 체류등록 외국인 및 관내 국내거소신고 재외동포 여성청소년 지원근거 신설 |
김포시 풍무도서관(관장 박준)이 달밤인문학 프로그램을 2월 22일(목)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풍무도서관 3층 문화교실에서 진행한다.
달밤인문학 프로그램은 한국십진분류법에 따른 주제별 인문학 프로그램으로 기획하여 올 9월까지 격월로 진행되며, 2월은 000총류를 주제로 권인걸작가와 함께 [똑똑똑! 독서처방 받으러 왔습니다.] 강의를 준비했다.
2024년 새해 목표로 독서를 생각하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어떤 책을 어떻게 읽을 것인가? 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약국에서 약 처방을 받듯 독서법에 대한 처방을 받아보는 시간이다. 강의를 진행할 권인걸 작가는 독서에세이< 이 책으로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까?>의 저자로 국내 공공도서관과 출판사에서 독서토론 및 북 큐레이션 강의를 하고 있다.
강의 모집은 1월 30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풍무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강의 대상은 김포시민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풍무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31-5186-486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0개